
검색결과
'화이트가든'
검색결과는 총 344 건 입니다.-
식물자료 343 건
-
구매가능
#둥근말발도리
Deutzia scabra초여름 종모양으로 모여피는 하얀색 꽃이 매력적이다. 꽃은 봉오리 때 약간 분홍 빛을 띠다가 점점 흰색으로 핀다. 지표면에서 여러 줄기가 올라온다.
-
구매가능
#눈개승마
Aruncus dioicus여러해살이풀로 여름철 원뿔모양의 꽃차례로 하얗게 모여 피는 꽃이 매력적이다. 양지 뿐 아니라 그늘 진 곳에서도 잘 자란다.
-
구매가능
#아르메리아 프세우드아르메리아 '발레리나 화이트'
Armeria pseudarmeria 'Ballerina White' (Ballerina Series)식물체는 전체적으로 지면을 빽빽하게 덮지만 꽃대는 곧게 올라와서 끝부분에 하얀색 작은꽃들이 촘촘하게 모여 둥근 모양을 이룬다.
-
#아르메리아 프세우드아르메리아
Armeria pseudarmeria작게 자라는 늘푸른 여러해살이풀로 바늘잎같이 가늘고 길쭉한 잎은 약 20cm 길이까지 자란다. 여름철 약 25-50cm 정도되는 꽃줄기에 3-4cm 지름의 둥근 알사탕 모양으로 피는 흰색 또는 연분홍색 꽃들이 매력적이다.
-
구매가능
#백당나무
Viburnum opulus var. calvescens산지의 계곡부 및 습한 지역에서 저절로 자란다. 약간 그늘진 곳에서도 잘 자라는데 약 3미터 정도까지 자란다. 꽃은 늦봄에서 초여름사이에 피는데 꽃차례의 가장자리는 하얀색 가짜꽃들이 장식한다. 뒤이어 가을철 무렵 꽃이 핀 자리에는 밝은 빛을 띠는 빨간색 열매가 달리는데 겨울까지 남아있기도 한다. 우리나라 중북부지역의 산야에서 자라는 만큼 추위에는 무척 강하여 전국 어디에 심어도 월동에 문제가 없다. 꽃말은 "마음"이다.
-
구매가능
#밀사초 '백록담'
Carex boottiana 'Baengnokdam'한국 바닷가 바위틈이나 초지에 저절로 자라는 밀사초와 비슷하지만 잎 가장자리에 흰색무늬가 발달하는 점이 특징이다. 제주도의 아름다운조경 고익진 대표가 최초 육성하여 해외에 수출까지 하였다. 해외에서는 밀사초 '페더 폴스'(Carex 'Feather Falls')라는 이름으로도 유통된다. 해외 유통 품종명에서 연상할 수 있듯이 하얀색 깃털이 떨어지는 듯한 형상을 이루고 있다. 하얀색을 테마로 하는 정원에 좋으며 염분에 강해 바닷가 정원 소재로도 훌륭하다.
-
#삼나무 '크나프토넨시스'
Cryptomeria japonica 'Knaptonensis'늘푸른 바늘잎 큰키나무로 새로나오는 잎이 하얀색을 띠어 주변 분위기를 밝게 한다. 따뜻하면서 양지바른 곳에 심으면 한층 효과를 높일 수 있다.
-
#움벨라툼오니소갈룸
Ornithogalum umbellatum여러해살이 알뿌리식물로 빠르게 퍼지면서 자란다. 여름철 별 모양의 꽃들이 우산모양 총상꽃차례에 모여 달린다. 길쭉한 선 모양의 잎의 중앙에는 흰색 맥이 발달한다. 야생화언덕이나 초원처럼 넓은 곳에 대단위 군락으로 식재하면 멋진 풍경을 연출할 수 있다.
-
구매가능
#참억새 '딕시랜드'
Miscanthus sinensis 'Dixieland'여러해살이 그라스로 잎 가장자리에 세로로 흰색의 무늬가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늬원이나 그라스원에 식재하면 좋다.
-
#무궁화 '장문'
Hibiscus syriacus 'Jangmun'여름철 하얀색으로 피는 홑꽃이 매력적이다. 배달계 품종으로 꽃의 지름은 약 9cm 정도이다. 꽃잎은 활짝 피지만 뒤집히지 않고 기형 꽃잎이나 속꽃잎은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대덕사백(大德寺白)과 비슷하지만 속꽃잎이 보다 적게 발생하고 잎이 상대적으로 긴편이다.
Loading...더보기
-
-
분류자료 0 건
-
자료실 0 건
-
영상 및 기타 1 건
Plusg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