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수선화과'
검색결과는 총 146 건 입니다.-
식물자료 127 건
-
구매가능
#수선화 '아이스 폴리스'
Narcissus 'Ice Follies'알뿌리식물로 봄철 크림색으로 피는 꽃이 매력적인데 중심부에는 연한 노란색의 꽃통이 발달한다. 꽃의 너비는 약 9cm 정도 된다.
AGMKGM -
#수선화 '타히티'
Narcissus 'Tahiti'여러해살이 알뿌리식물로 봄철 노란색 겹으로 피는 꽃이 매력적이다. 노란색 겹꽃잎 사이에는 주황색의 퇴화된 꽃잎이 함께 발달한다.
AGMPGMKGM -
구매가능
#백양꽃
Lycoris sanguinea var. koreana대한민국 전라북도 이남에 분포하는 여러해살이 알뿌리식물로 여름철 꽃줄기 끝에 방사형으로 모여 피는 주황색 꽃이 매력적이다. 군락으로 모아 심으면 임팩트를 높일 수 있다.
KGM -
구매가능
#은방울수선
Leucojum aestivum알뿌리식물로 봄철 초롱꽃 모양의 흰색 꽃이 피는데 꽃잎 끝에 발달하는 초록색 손톱 모양 무늬가 매력적이다. 반그늘에서 잘 자라고 군락으로 식재하면 임팩트를 높일 수 있다.
PGMKGM -
#설강화
Galanthus nivalis늦겨울부터 이른 봄 사이에 마치 하얀 눈송이가 떨어지는 모양으로 피어나는 꽃이 매력적이다. 모양새가 비슷한 엘위스설강화보다는 잎의 폭이 더 가는 점이 구별된다. 숲가장자리처럼 다소 자연스러운 느낌이 드는 반그늘지역에 대단위 군락으로 심으면 멋진 연출을 할 수 있다.
AGMPGMKGM -
구매가능
#한라부추
Allium taquetii여러해살이 알뿌리식물로 높은 지대의 햇볕이 잘드는 바위틈에서 자란다. 늦여름철에는 분홍빛 자주색의 둥근 공모양의 꽃차례를 이루며 꽃이 핀다. 고산성이라 암석원의 바위틈에 심으면 멋진 연출이 가능하다.
KGM -
구매가능
#산마늘
Allium microdictyon여러해살이 알뿌리식물로 타원 또는 좁은 타원 모양의 잎은 2-3개씩 달린다. 잎의 길이는 20-30cm, 너비는 3-10cm 정도 된다. 늦은 봄부터 여름 사이에 긴 꽃대의 끝부분에 둥글게 모여 피는 흰색 꽃이 매력적이다. 명이나물이라고도 부르며 식용으로 많이 이용한다.
PGMKGM -
#알리움 기간테움
Allium giganteum여러해살이 알뿌리식물로 늦은 봄철 길쭉한 꽃대가 올라와서 별 모양의 작은 꽃들이 빽빽하게 모여 자주색의 큼지막한 공 모양의 꽃을 피운다. 늦봄부터 초여름 사이에 정원을 아름답게 장식하는 알뿌리식물로 훌륭하다.
PGMKGM -
구매가능
#상사화
Lycoris squamigera알뿌리식물로 여름철 하늘을 향해 곧게 올라오는 꽃대에 분홍색의 꽃들이 모여 피는 점이 매력적이다. 봄철 잎이 먼저 나오고 들어가면 여름철 꽃이 올라온다. 양지 바른 곳이나 다소 그늘이 진 지역에서도 잘 자라기 때문에 숲정원에 대군락으로 심으면 멋진 연출을 할 수 있다.
PGMKGM -
구매가능
#두메부추
Allium dumebuchum연한 보라색의 둥근 꽃이 매력적이며 벌, 나비들이 좋아한다. 부추보다 잎이 넓고 식용도 가능하다. 허브가든이나 텃밭정원에 심어도 좋다.
AGMPGMKGM
Loading...더보기
-
-
분류자료 19 건
-
수선화과 (Amaryllidaceae) 군자란속 (Clivia)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삼림 지대에 약 5종이 분포하며 늘푸른 여러해살이풀로 자란다. 잎은 끈 또는 창 모양이며 튼튼한 줄기에 관 또는 나팔 모양의 작은 꽃들이 우산모양꽃차례에 모여 핀다.
-
수선화과 (Amaryllidaceae) 나도사프란속 (Zephyranthes)
아메리카 대륙 초원에 약 70종이 분포하며 잎이 지거나 늘푸른 여러해살이 알뿌리식물로 자란다. 잎은 선에서 끈 모양으로 발달하며 봄부터 여름까지 관에서 깔때기 모양으로 꽃이 핀다.
-
수선화과 (Amaryllidaceae) 네리네속 (Nerine)
남아프리카에 약 30종이 분포하며 알뿌리식물로 자란다. 꽃잎에 물결 모양의 주름이 있으며 백합과 유사한 꽃이 핀다.
-
수선화과 (Amaryllidaceae) 문주란속 (Crinum)
열대지방, 남아프리카 등지에 약 130종이 분포하며 잎이 지거나 늘푸른 여러해살이풀로 자란다. 잎이 없는 줄기에서 피는 크고 화려한 깔때기 모양의 꽃이 특징이다.
-
수선화과 (Amaryllidaceae) 부추속 (Allium)
북반구에 약 700종이 분포하며 알뿌리식물로 자란다. 별 모양의 작은 꽃들이 모여 둥글게 피는 점과 가늘고 긴 잎을 으깨면 진한 향기가 나는 점이 특징이다.
-
수선화과 (Amaryllidaceae) 상사화속 (Lycoris)
한국, 중국, 일본 등지에 약 12종이 분포하며 알뿌리식물로 자란다. 잎과 꽃이 각각 다른 시기에 성장하고 꽃은 줄기 상부에 나팔 모양으로 핀다.
-
수선화과 (Amaryllidaceae) 설강화속 (Galanthus)
서유럽, 코카서스, 카스피해 등지에 약 19종이 분포하며 알뿌리식물로 자란다. 아래를 향해 늘어뜨리면서 피는 하얀색의 작은 꽃이 아름다운데, 안쪽 꽃잎 3장과 바깥쪽 꽃잎 3장이 발달하는 점이 특징이다.
-
수선화과 (Amaryllidaceae) 수선화속 (Narcissus)
유럽, 아프리카 등지에 약 150종이 분포하며 알뿌리식물로 자란다. 중앙에 발달하는 꽃부리를 중심으로 바깥쪽에 6장의 꽃껍질 조각이 달린다.
-
수선화과 (Amaryllidaceae) 스테른베르기아속 (Sternbergia)
유럽 남부와 터키에서 중앙아시아의 돌이 많은 지역, 삼림 지대에 약 8종이 분포하며 여러해살이 알뿌리식물로 자란다. 잎은 선, 창 또는 끈 모양이며 꽃은 잔 또는 깔때기 모양으로 흰색 또는 노란색으로 핀다.
-
수선화과 (Amaryllidaceae) 아가판서스속 (Agapanthus)
남아프리카에 약 10종이 분포하며 여러해살이풀로 자란다. 잎은 길고 꽃은 긴 나팔 모양으로 꽃줄기 끝에서 모여 핀다.
-
수선화과 (Amaryllidaceae) 아마릴리스속 (Amaryllis)
남아프리카의 해안 언덕과 하천 가장자리에 1종이 분포하며 잎지는 여러해살이 알뿌리식물로 자란다. 잎은 길쭉한 끈 모양이며 직립하는 줄기에 화려한 깔때기 모양의 꽃송이가 달린다.
-
수선화과 (Amaryllidaceae) 은방울수선속 (Leucojum)
유럽, 코카서스, 터키, 이란 등지에 약 10종이 분포하며 알뿌리식물로 자란다. 아래를 향해 매달린 종 모양의 꽃이 핀다.
-
수선화과 (Amaryllidaceae) 툴바그히아 (Tulbaghia)
아프리카에 약 25종이 분포하며 잎이 지거나 반상록성 여러해살이풀로 자란다. 선 또는 창 모양의 잎과 관 모양의 향기로운 작은 꽃들이 우산 모양으로 모여 핀다.
-
수선화과 (Amaryllidaceae) 향기별꽃속 (Ipheion)
남아메리카의 초원과 암석 지대에 약 10종이 분포하며 여러해살이 알뿌리식물로 자란다. 선 또는 끈 모양의 잎과 향기로운 별 모양의 꽃이 피는 점이 특징이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