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는 총 8 건 입니다.-
식물자료 8 건
-
#양국수나무 '루테우스'
Physocarpus opulifolius 'Luteus'잎이 지는 작은키나무로 약 3m까지 자란다. 봄부터 가을까지 노란색의 잎이 지속되어 양지바른 녹색 배경에 식재하면 주변을 환하게 밝혀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름철에는 연분홍빛을 띤 흰색꽃이 모여 둥근 꽃송이를 이룬다.
PGMKGM -
구매가능
#양국수나무 '디아볼로'
Physocarpus opulifolius 'Diabolo'잎지는 작은키나무로 검정색에 가까운 진한 자주색 잎과 하얀색으로 피는 둥근 공 모양의 꽃이 대조적인 경관 효과를 연출한다. 블랙이나 화이트를 테마로 하는 정원에 심으면 멋진 연출을 할 수 있다.
AGMPGMKGM -
#양국수나무 올 블랙
Physocarpus opulifolius ALL BLACK ('Minall2')잎이 지는 작은키나무로 거의 검정색에 가까울 정도로 짙은 자주색 잎이 특징이며 가을철에는 주황빛 빨간색으로 물든다. 여름철 분홍빛 하얀색 꽃이 피며 뒤이어 붉은 열매가 달려 검정색으로 익는다.
-
구매가능
#양국수나무 타이니 와인
Physocarpus opulifolius TINY WINE ('Smpotw')잎이 지는 작은키나무로 여름철 분홍빛 흰색으로 피는 꽃과 은빛 자주색을 띠는 잎이 매력적이다. 자주색 잎을 가진 양국수나무 '디아볼로'(Physocarpus opulifolius 'Diabolo')와도 비슷하지만 잎이 훨씬 작고 단정하게 자라는 점이 구별된다.
PGM -
#중산국수나무
Physocarpus intermedius잎이 지는 작은키나무로 늦봄부터 초여름에 걸쳐 피는 하얀색 꽃이 매력적이다. 잎은 어긋나기하며 3갈래로 얕게 갈라지고 가장자리에 둔한 톱니가 발달한다. 잎에는 3개의 맥이 발달하며 잎 뒷면의 맥위에는 털이 난다.
-
구매가능
#양국수나무 타이니 와인 골드
Physocarpus opulifolius TINY WINE GOLD ('Smnpotwg')잎이 지는 작은키나무로 전반적으로 양국수나무 타이니 와인(Physocarpus opulifolius TINY WINE ('Smpotw'))과 비슷하지만 잎의 색깔이 황금색을 띠는 점이 구별된다.
-
#양국수나무 레드 로브
Physocarpus opulifolius RED ROBE ('Artboe401')잎지는 작은키나무로 붉은색에 가까운 자주색잎과 둥근 공 모양으로 모여 피는 분홍빛 하얀색 꽃이 매력적이다. 꽃이 지고 난 다음 붉은색으로 드러나는 꼬투리 모습도 매력적이다.
-
구매가능
#양국수나무 '다츠 골드'
Physocarpus opulifolius 'Dart's Gold'밝은 황금색잎과 하얀색으로 피는 둥근공모양의 꽃이 매력적이다. 한그루씩 심어도 되지만 여러그루를 모아 심어 생울타리로 이용해도 좋다.
AG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