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초롱꽃과'
검색결과는 총 44 건 입니다.-
식물자료 33 건
-
#캄파눌라 '핑크 옥토퍼스'
Campanula 'Pink Octopus'종모양을 닮은 통꽃으로 피는 다른 초롱꽃류와는 달리 꽃잎이 문어다리처럼 갈래갈래 가늘게 갈라지는 점이 특징이며 진한 분홍색을 띤다.
PGMKGM -
#캄파눌라 '켄트 벨'
Campanula 'Kent Belle'여름철 보라빛 파란색으로 피는 종 모양의 꽃이 매력적이다. 약간 그늘진 숲정원 가장자리에 심으면 자연스러운 연출을 할 수 있다.
AGMPGMKGM -
구매가능
#섬초롱꽃
Campanula takesimana연자주색 점무늬가 발달하는 넓은 종 모양의 크림색 꽃이 매력으로 잎에는 광택이 있다. 야생화정원에 군락으로 모아 심으면 멋진 경관을 연출할 수 있다.
PGMKGM -
구매가능
#도라지
Platycodon grandiflorus굵은 뿌리가 발달하는 여러해살이풀로 여름철 파란빛 자주색으로 피는 종 모양의 꽃이 아름다우며 두꺼운 뿌리는 식용 가능하다. 화단정원이나 텃밭정원에 심으면 멋진 연출을 할 수 있다.
AGMPGMKGM -
구매가능
#초롱꽃
Campanula punctata여름철 크림색으로 아래를 향해 피는 종 모양의 꽃이 매력적으로 여러 개를 함께 모아 심으면 더 좋은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서늘하면서 통풍이 잘되는 반그늘 지역에서도 잘 자라기 때문에 숲정원의 가장자리에 심어도 좋다.
PGMKGM -
#피테우마 스케우크제리
Phyteuma scheuchzeri약 15cm까지 작게 자라는 반상록성 여러해살이풀로 뿌리잎은 길쭉한 창 모양이지만 줄기잎은 가는 선 모양으로 자란다. 여름철 보라빛 파란색으로 모여 피는 둥근 모양의 꽃이 매력적이다. 햇볕이 잘 드는 암석원이나 화단의 전면부에 심으면 잘 어울린다.
-
#백도라지
Platycodon grandiflorus 'Albus'여러해살이풀로 하늘을 향해 곧게 자라며 굵은 뿌리가 발달한다. 원종인 도라지(Platycodon grandiflorus)와 전반적으로 비슷하지만 순백색으로 피는 꽃이 구별된다.
-
#캄파눌라 포스카르스키아나
Campanula poscharskyana아주 낮게 지면을 덮으면서 자라는 여러해살이풀로 한여름부터 이른 가을 사이에 연보라빛 파란색으로 피는 별 모양의 꽃이 매력적이다.
-
#캄파눌라 락티플로라
Campanula lactiflora약 1.5m까지 위로 자라는 여러해살이풀로 여름부터 초가을 사이에 파란색 종모양으로 모여 피는 꽃이 매력적이다.
-
#초롱꽃 '더블 블러쉬'
Campanula punctata 'Double Blush'지면을 빽빽하게 덮으면서 자라는 여러해살이풀로 여름철 초롱모양으로 피는 하얀색 겹꽃이 매력적이다. 화단에 심어도 잘 어울리지만 야생정원 및 숲속정원 등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도 좋다.
Loading...더보기
-
-
분류자료 11 건
-
초롱꽃과 (Campanulaceae) 금강초롱꽃속 (Hanabusaya)
한국 특산식물로 전 세계 1종이 분포하며 여러해살이풀로 자란다. 아랫쪽에 달리는 잎은 긴 피침 모양이고 위의 잎은 긴 타원 모양으로 모여 달린 듯 보이며 뿌리줄기가 발달한다.
-
초롱꽃과 (Campanulaceae) 더덕속 (Codonopsis)
히말라야, 일본 등지에 약 30종이 분포하며 여러해살이풀로 자란다. 종 또는 접시 모양으로 피는 꽃이 특징이다.
-
초롱꽃과 (Campanulaceae) 도라지속 (Platycodon)
동아시아에 1종이 분포하며 여러해살이풀로 자란다. 잎은 달걀 모양이고 5갈래로 갈라진 컵 모양의 꽃이 특징이다.
-
초롱꽃과 (Campanulaceae) 숫잔대속 (Lobelia)
아메리카에 약 370종이 분포하며 한해살이풀, 여러해살이풀, 작은키나무로 자란다. 꽃잎이 아래는 3갈래, 위는 2갈래로 갈라지는 특징이 있다.
-
초롱꽃과 (Campanulaceae) 영아자속 (Asyneuma)
남부 유럽에서 동아시아에 이르는 초원과 대초원에 약 50종이 분포하며 두해살이 또는 여러해살이풀로 자란다. 뿌리잎은 삼각 또는 창 모양이며 직립하는 줄기잎은 창 모양의 잎이 달린다. 별 또는 종 모양의 꽃이 길쭉한 원뿔모양꽃차례에 달린다.
-
초롱꽃과 (Campanulaceae) 잔대속 (Adenophora)
한국, 일본, 유라시아 등지에 약 40종이 분포하며 여러해살이풀로 자란다. 종 모양을 닮은 꽃은 끝 부분이 5갈래로 갈라지며 아래로 처지는 점이 특징이다.
-
초롱꽃과 (Campanulaceae) 초롱꽃속 (Campanula)
한국을 비롯하여 동아시아, 히말라야 등지에 약 300종이 분포하며 한해살이 또는 여러해살이풀로 자란다. 종 모양으로 피는 꽃이 특징이다.
-
초롱꽃과 (Campanulaceae) 프라티아속 (Pratia)
호주, 뉴질랜드, 아프리카 열대, 남아메리카 등지에 약 20종이 분포하며 여러해살이풀로 자란다. 잎 가장자리에 작은 톱니가 발달하며 별 모양의 꽃이 핀다. 대부분 카펫 모양으로 바닥에 뻗으면서 자란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