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결과
'가을정원'
검색결과는 총 200 건 입니다.-
식물자료 200 건
-
구매가능
#좀개미취
Aster maackii여러해살이풀로 산골짜기 냇가 근처에서 자란다. 늦여름철 부터 가을까지 피는 별모양의 자주색 꽃이 매력적이다. 개미취보다 키도 작고 잎도 가늘게 발달하는 차이가 있다.
-
#공작단풍 '디섹툼 아트로푸르푸레움 그룹'
Acer palmatum var. dissectum Dissectum Atropurpureum Group잎이 지는 작은키나무로 가지가 처지면서 둥근 모양을 이룬다. 자주색 잎은 7-11 갈래로 가늘고 깊게 갈라지는데 가을철 진노랑 또는 오렌지색으로 단풍이 든다.
-
구매가능
#큰개기장 '프레리 파이어'
Panicum virgatum 'Prairie Fire'여러해살이 그라스로 녹색 바탕에 불타는 듯 진한 붉은색을 띠는 잎이 특징이다. 여름철 안개처럼 피어오르는 이삭의 관상가치도 높아 그라스원이나 옥상정원 처럼 양지바르면서 건조한 곳에 심으면 멋진 연출을 할 수 있다.
-
#계수나무 '로트퍽스'
Cercidiphyllum japonicum 'Rotfuchs'하늘을 향해 좁게 직립하면서 자라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봄철 어릴 때 심장모양의 둥근잎이 어두운 적자색을 띠다가 여름철 점차 자주색을 띤 녹색으로 변한다. 가을철에는 분홍색, 오렌지색, 노란색 등의 색깔로 아름답게 단풍이 든다. 직립하는 수형과 봄부터 가을까지 다양하게 변하는 잎의 색상이 우수한 품종으로 공원이나 숲가장자리에 열을 맞춰 식재하면 차별화된 연출을 할 수 있다.
-
#노르웨이단풍 '스크웨들레리'
Acer platanoides 'Schwedleri'빠르게 자라는 잎이 지는 큰키나무로 어린 잎은 진홍색, 여름에는 진한 자줏빛 녹색이다가 가을철 노란색과 빨간색으로 단풍이 든다. 봄철 자줏빛이 도는 노란색 꽃이 피고 뒤이어 갈색의 날개 달린 열매가 맺힌다.
-
구매가능
#노르웨이단풍 '크림슨 킹'
Acer platanoides 'Crimson King'봄철 새잎이 나올때 부터 진한 자주색을 띄는 넓은 잎이 매력적이다. 밝은 녹색 또는 노란색 배경으로 식재하면 두드러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단풍나무 '블러드굿'
Acer palmatum 'Bloodgood'검붉은 피의 색깔을 연상시킬 만큼 진한 자주색 잎이 봄부터 가을까지 지속되는 점이 특징으로 밝은 색상을 가진 식물이나 외관을 배경으로 식재하면 강렬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
구매가능
#이나무
Idesia polycarpa이나무가 바로 이나무다. 잎이 지는 큰키나무로 가을철 노랗게 물드는 단풍과 포도송이처럼 늘어진 붉은 열매가 매력적이다. 커다란 잎은 심장모양을 닮았으며 가장자리에 약간의 톱니가 발달한다. 암수 딴그루로 여름철 암그루에서 피는 연녹색의 꽃에서는 향기가 있다.
-
구매가능
#참억새 '야쿠시마 드와프'
Miscanthus sinensis 'Yakushima Dwarf'나지막하면서 단정하게 자라는 그라스로 암석원, 드라이가든 또는 바위틈 식재에도 잘 어울린다.
-
구매가능
#털머위
Farfugium japonicum가을부터 겨울까지 피는 노란색 머리모양 꽃이 매력적이다. 둥글면서 늘푸른 넓은 잎도 관상가치가 높으며 따뜻한 곳의 하층 식재용으로 훌륭하다. 꽃말은 "한결같은 마음, 다시 찾은 사랑"이다.
Loading...더보기
-
-
분류자료 0 건
-
자료실 0 건
-
영상 및 기타 0 건
Plusgarden